본문 바로가기
소소한것들/저탄고지 다이어트일지 (LCHF, 케톤다이어트)

저탄고지 다이어트 15일차(LCHF,케톤다이어트)

by 시계의온도 2019. 4. 6.

15일차

[간략한 현황]

※시작일 19.03.23

 

1) 수치

추가감량 없음.

총감량 약 3.5kg

※중간에 체중계를 바꿔서.. 

 

케톤수치 오전 공복시 1.9~3.5

치즈, 고등어, 생크림을 먹어도 케톤 수치가 높다!

치즈가 증량템이 아닌거 같다. 행복..ㅎㅎ

케톤 피자를 만들어 먹으면 베이킹파우더 때문인지

약간 수치가 내려가지만 큰 변동은 없다. 

 

나의 케토시스 상태는 무기력, 어지럼증, 약간의 미열인것 같다.

지금은 몸이 적응했는지 아무 이상이 없으나, 급격한(?) 감량때문인지

어지러워서 오늘 종합미네랄(마그네슘,칼슘 포함)과 영양제를 조금 먹었다.

 

매일 리뷰해야 되는데 귀찮아서 잘 안된다 ㅎㅎ 

 

INBODY

체중은 꾸준히 감소하고 있는데, 쉬는날 이틀동안.. 1도 안움직여서 그런지 근육이 빠지는것 같다.. 

일할때는 많이 움직이니까 근육량이 어호려 증가하는데 이틀 쉬고나서는 완전 빠져버렸다. 그리고 체지방은 늘었다..

고지방을 먹더라도 적당한 움직임이 필요해보인다. 

당연한 거겠지 ㅠㅠ

 

[식단] 

삼겹살, 고등어, 상추, 키토피자, 브리치즈, 생크림, 커피 등등을 먹었다. 

아놔 엄마가 크리스피 크림 도넛 선물받으신거 어찌나 먹고 싶던지. 

집에서 종일 있으니깐 먹는생각밖에 안난다. 

한입만 먹으면 무너질까?? 하는 생각을 수십번 한듯..

그리고 엽떡이랑 불닭볶음면이 너무 먹고싶다!!! ㅠㅠ

 

다행이 스리라차 소스를 얹은 키토피자 먹고 좀 해소 되었으나 먹고싶다아.. 

베트남 여행 가기 전까지는 여기서 5키로 더 감량하고.. 가서 5키로 찌워올것 같다. 

어찌나 먹을거리가 많던지.. 그리고 거기선 탄수제한을 할 생각이 없다 ㅎㅎ 

물론 죙일 돌아댕기고 덥고 수영하고 칼로리많이 소모하겠지만 그만큼 먹을거 같다 ㅎㅎ

 

4월에 폭풍감량! 해서 65까지 만들고 5월에 유지하고 6월에 다시 폭풍감량! 해서 60이 되어야지.

어쩌자고 이렇게 몸을 키웠는지.. ㅋㅋㅋㅋ.. 그리고 앞자리 5를 보는순간 떡볶이 치팅을 하리라. 

지금 식단에서 고기 비율을 좀 줄이고 채소많이많이 하면 더 빠르게 감량할 수 있을것 같다. 

 

퐈이팅 나자신! 

8월까지 50으로 돌아가자! 

 

 

 

댓글